2014년 6월 4일 수요일

이영돈 퇴사

채널에이에서 퇴사 했다고,,,

과연 그의 다음 행보는 뭘까??

혹 정치??


인천고 출신의 고대 신방과 75학번,,

kbs에서 출발,,  입사동기가 현재 사장인 길환영이라고,,,,,

길사장도 고대 신방과 출신,, 입사동기,, 대학도 동기인 듯,,,??


이후 호주로 이민,, 그리고 돌아와서 sbs 입사,,

그리고 다시 kbs에 재입사,,,  그리고 채널에이로 전직,, 그리고 퇴사,,


소비자고발, 추적60분, 그것이 알고 싶다,, 그리고 많은 주옥같은 다큐시리즈등등,,


그는 걸출한 방송쟁이였다,,,



댓글 6개:

  1. 소비자고발에서 이영애의 황토팩을 고발,, 파장이 있었다,,

    답글삭제
  2. 정연주 사장 시절 잘나갔다고 하니,, 아무래도 야당적인 마인드가 있을 듯??

    답글삭제
  3. 부산이 고향이고 인천고를 나왔고,, 야당에 들어가면 딱일듯??

    답글삭제
  4. sbs 개국요원이었다고,,

    답글삭제
  5. 추적60분의 초대 엠씨가 김양일 아나운서,, 지금도 기억난다는,, 그만큼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었다,,,

    요즘도 같은 이름으로 프로그램을 하고 있지만,, 인기가 예전만 못하다,,

    답글삭제
  6. 추적60분의 초대 엠씨가 김양일 아나운서,, 지금도 기억난다는,, 그만큼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었다,,,

    요즘도 같은 이름으로 프로그램을 하고 있지만,, 인기가 예전만 못하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