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3일 일요일

개그우먼 김미화

와우,, 김미화가 박사과정 중이네,

여상 출신이 한 계단 , 한 계단 밟아가고 있다,,

살아가면서 노력하는 것이 이렇게 중요한 것이다,,

조금씩 살짝 살짝 하는 자기 개발이 쌓이고 쌓이면

그 끝은 장대한 것이다,,

김미화 화이팅이다,,


김미화 MC, 개그맨
출생
1964년 9월 22일, 서울특별시
신체
154cm, 42kg
가족
배우자 윤승호, 딸 윤유림
학력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동양철학 박사과정
데뷔
1983년 KBS 개그콘테스트
수상
2012년 제10회 언론인권상 특별상
사이트
트위터


댓글 9개:

  1. 여상을 나와 관광회사 경리를 하다가 kbs개그콘테스트로 데뷔

    답글삭제
  2. 전남편 이름이 김영남이라고,, 직업이 뭔지는 알려진 것이 없더구만

    답글삭제
  3. 엿장사를 하던 아버지를 따라 초등학교 입학전부터 엿을 팔았다고

    예전에는 참 엿장사가 많았었다

    답글삭제
  4. 엿장사를 하던 아버지를 따라 초등학교 입학전부터 엿을 팔았다고

    예전에는 참 엿장사가 많았었다

    답글삭제
  5. 초등학교 2학년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살림은 더욱 어려워진다

    답글삭제
  6. 원래 가수가 되려고 했다고

    답글삭제
  7. 전남편 김영남,, 김미화를 보고 첫눈에 반해 그렇게 쫒아다닌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답글삭제
  8. 김미화

    엄마의 성을 따라 김미화가 되었다고

    원래는 박미화,,

    친부는 엄연히 결혼한 여자가 있는 몸이었고,,

    친모는 그걸 모른채 김미화와 동생을 낳은 것이었고,,

    예전에는 이런 일이 비일비재 했으니까,,,

    그 친부가 죽자,, 엄마는 재혼,, 그래서 새아버지가 생긴 것이고,,



    답글삭제
  9. 김미화

    엄마의 성을 따라 김미화가 되었다고

    원래는 박미화,,

    친부는 엄연히 결혼한 여자가 있는 몸이었고,,

    친모는 그걸 모른채 김미화와 동생을 낳은 것이었고,,

    예전에는 이런 일이 비일비재 했으니까,,,

    그 친부가 죽자,, 엄마는 재혼,, 그래서 새아버지가 생긴 것이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