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9일 금요일

정봉주는 정도전 후손

삼봉 정도전의 21대손이라고,,,,

아버지가 경찰서장 출신이라고,,

80년대 대학 다닐때,, 차를 가진 학생이 거의 없었는데,,, 정봉주는 자가용을 가진 학생이었다고,,,,


댓글 3개:

  1. 고등학교는 어디를 나오셨나?? 어디에도 자료가 없다,,,

    답글삭제
  2. 학창시절 좀 노는 학생이었다고,, 공부도 잘하는 노는 학생이었다고,,, 어쨓거나 삼수로 대학 입학하였다고,,,

    답글삭제
  3. 정도전의 장남이 살아남았다,, 세 아들중 두명은 정도전이 이방원 일파에 의하여 살해당할때 같이 싸우다가 죽었거나 자살하였다고 한다,,,

    이후 정도전의 후손들은 태종에 의하여 좋은 대우를 받았다고 한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