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작은 생각의 조각들이 모여 이루는, 나만의 작은 우주.
어디서,, 언제 만나는 것이 뭐가 중요할까?? 인연이 생겼다는 거 자체가 ,, 인연인 것이지,,
역시 여자는 얼굴이야,,
어디서,, 언제 만나는 것이 뭐가 중요할까?? 인연이 생겼다는 거 자체가 ,, 인연인 것이지,,
답글삭제역시 여자는 얼굴이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