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작은 생각의 조각들이 모여 이루는, 나만의 작은 우주.
그 학교 출신들이 뭐라고 할까...엘리트에는 못 미치고. 그러나 야망은 높고...???!!!!!
성공을 못 할 바에는 돈이라도??????!!!!
그 학교 출신들이 뭐라고 할까...
답글삭제엘리트에는 못 미치고.
그러나 야망은 높고...???!!!!!
성공을 못 할 바에는 돈이라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