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9일 금요일

유재석 아버지 직업

유재석 아버지가

예전에 마니커에서 일했다고 하지 않았나??

하여간 사업을 크게 하려다가 잘못되는 바람에 부도가 났었다고??

뭐 확실한 것은 아니다,,

박명수가 예전에 말했다,, 너무 무리하게 사업을 확장하다가 부도가 났었다고,,,,

그 아버지가 서울대 출신 이라고 알고 있는데 ??

하여간 유재석 집안도 잘 나갔던 때가 있었다,,,

그 당시 유재석은 뭐라고 할까 지금의 유재석과는 많이 다르지 않았을까??

잘 나가는 부자집안 아들이었으니까,,,

개그콘테스트에서 상 타러 나갈때 으슥대면서 ,, 귀 파면서 나가던 모습 ,,

자신은 내심 대상을 탈 줄 알았는데,, 장려상인가로 나오니까,,

조금은 이상하다는 제스처로 그런 모습이 나온거다??!!


댓글 4개:

  1. 이후에 사업 부도 나고 집안 거덜나니까 유재석도 정신 차린 것이겠지??

    더 이상 우쭐대봤자 누가 알아주지도 않을 것이고,,, 그래서 정신차리고 지금의 유재석이 된 것이다,,,

    뭐 사람이 다 그런 것이지,,

    처음부터 겸손한 사람은 많치 않다,,,

    상황이 그렇게 만드는 것이지,,,

    답글삭제
  2. 지나간글 보다가 유재석 아버지가 마니커 창업주였냐는 글이 있길래
    유재석 집안이 동네에서 치킨가게 하다 망한게 아니고요.
    유재석 아버지가 유재석 초등학교 시절엔 체신부 공무원이었던게 맞는데
    그러다가 유재석 아버지 친인척들이 모여서 만든 회사가 마니커에요.
    유재석 아버지는 마니커에서 상무이사였고
    그러다 마니커가 망해가지고 유재석 아버지도
    비싸 기계 사는데 투자를 해서 그걸 유재석이 2003~5년도 쯤에 갚았다고 얘기 했었죠.
    그 빚이 몇억 정도 된다고 본거 같네요. 거의 10억 가까이 된다고 본거 같은데 확실한건 모르겠네요.
    아무튼 유재석 아버지가 체신부 공무원 -> 친인척들과 함께 마니커를 운영함-> 망함 -> 빚만 남음 -> 유재석이 떠서 다 갚음
    유재석이 네네치킨 광고모델 제의 들어왔을때 기사보면 지금 네네치킨 대표이사가
    유재석 아버지가 마니커에서 상무로 재직하던 시절에 밑에 직원이었다고 그 인연으로
    직접 네네치킨 닭관리하는 공장에 내려가서 확인해보고 유재석한테 광고 출연 하라고 허락 했다더라고요.



    출처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b=bullpen&id=3679870


    답글삭제
  3. 유재석 부모님이 전라도 출신이라던데,,

    그래서 전라도 광주 출신 나경은과 결혼한 모양이네,,

    답글삭제
  4. 혹 윤종신도 부모님이 전라도 출신 아닌지 의심스럽네요

    뭐 윤종신이야 진해 출신이지만,, 부모님 출신은 전라도 일수도 있으니까,,

    그래서 전라도 출신 전미라랑 결혼한 것은 아닌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