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4일 토요일

백인천 뇌졸중과 근황

 예전에 조강지처와 이혼하고 젊은 여자와 결혼했는데,, 말이 많았었다,,,

두번 이혼했다고 하니,, 그 여자하고도 이혼한 모양이다,,,,,

그리고 또 수양딸,,,,  수양딸에게도 배신당했다고 하고,,,,


돈이 있을 때는 여자들이 달려드는 것이고,, 돈이 없으면 미련없이 떠나버리는 것인가??


남자로서 젊은 여자 싫어할 인간이 어디 있겠는가??!!


그래도 그렇게 살기로 했으면 ,, 돈 관리 잘하고 ,, 잘 살것이지,,,,


이혼하면 ,, 있는 재산은 다 나가 버리는 것이다,,,,,


특히 이혼의 책임이 본인에게 있는 경우,,, 위자료를 많이 줘야 하니까,,,,,


백인천 본인도 인정하듯이,, 너무 성격이 쎄면,, 좀 그런가보다,,,,


아,, 인생무상이여,,,,,


같은 남자로서, 백인천이 조강지처와 이혼하고 젊은 여자와 재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생을 남부럽지 않게 이끌어 나가기를 바랬는데,,, 좀 아쉽네요,,,,


그래도 요양보호사가 돌봐주고 있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벌어놓은 돈은 아직도 많이 있나 모르겠네요,,,,


화면에서 예전 엠비씨 청룡선수들 보고 싶다고 하고,, 자기가 식사 대접하겠다고 하는 걸로 봐서는,,, 그래도 돈이 좀 있나 봅니다,,,,,


하여간 백인천 기사보고,, 쫌 그렇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