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작은 생각의 조각들이 모여 이루는, 나만의 작은 우주.
아,, 강릉 출신이구나,,,
어디에서든 바다는 자주 볼 수 있었을 것이다,,,
바다를 보면서,, 아마도 많은 생각을 키웠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