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1일 금요일

산다라박과 저스틴 비버

하기사 산다라박이 외모는 제일 훌륭하지,,

잘 생긴 사람끼리,, 끼리 끼리 ,,

다 그런 것이지 뭐,,

좋은 사이로 발전하길,,



3분전 | 조선일보 | 미디어다음
사진에는 산다라박, 저스틴 비버, 벤볼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저스틴 비버는 산다라박에게 가볍게 볼뽀뽀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조선닷컴]저...


댓글 6개:

  1. 산다라박은 오디션으로 ,, 저스틴비버는 유튜브로 뜨면서 스타가 되었지,, 어찌보면 비슷한 점이 있는 것이지..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도 안 비슷한데요..
      유투브는 그렇다치고 오디션은...
      거의다 오디션 봐서 들어가는거아니에요?
      뭐가비슷함.ㅡ

      삭제
  2. 산다라박은 엄마는 별로,, 아버지가 얼굴이 좀 되는 모양이다??!!

    답글삭제
  3. 뭘좋은사이로발전해 ㅋㅋㅋㅋㅋ
    비버퀴아니라도 다 베이비키스쯤은 하지 호구야;;
    지혼자뭔소리여..ㅋㅋㅋㅋ

    답글삭제
  4. 맞앜ㅋ 모슨 좋은사이로 발전햌 부비부비 한번 하면 다 사기게 됨?헐ㅋㅋ

    답글삭제
  5. 저스틴비버 저색기는 아무여자나 후리고다니지...ㅉㅉ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