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작은 생각의 조각들이 모여 이루는, 나만의 작은 우주.
웃는 모습도 영 어색하고,,
이제는 성유리 많이 보면 부담스럽고 질린다,, 그만 봤으면 좋겠다,,,
오히려 그런 점에서는,, 이효리가 자연스럽고 보기 좋다,,,
웃는 모습도 영 어색하고,,
답글삭제이제는 성유리 많이 보면 부담스럽고 질린다,, 그만 봤으면 좋겠다,,,
답글삭제오히려 그런 점에서는,, 이효리가 자연스럽고 보기 좋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