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노,,
이 분도 큰 건을 터뜨리네,,,
하여간
방송인들은 이슈를 끌 필요는 아주 많다,,,
프리랜서들은 방송국에서 안 불러주면,,
참,,
먹고 살기가 거시기 하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23&aid=0002703767
이 분도 큰 건을 터뜨리네,,,
하여간
방송인들은 이슈를 끌 필요는 아주 많다,,,
프리랜서들은 방송국에서 안 불러주면,,
참,,
먹고 살기가 거시기 하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23&aid=000270376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