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작은 생각의 조각들이 모여 이루는, 나만의 작은 우주.
서울예전 시절 팔방미인이었다고,, 극본이면 극본, 연출 등등
못하는 것이 없었다고,,,
오죽하면 황정민이 그런 김현철을 엄청 부러워 했다고,,,
그러나 재주가 많으면 배를 곯는다고,,
이것 저것 하는 것은 많으나 , 정작 자기만의 킬러 콘텐츠는 부족한 느낌??
더 늦게 꽃 필려나??
공짜 좋아하다가 망한 분??
요즘 방송은 소위 말빨이 좋아야 하는데,, 어눌한 발성의 김현철은 받아들여지기가 어렵다,,,
공짜 좋아하다가 망한 분??
답글삭제요즘 방송은 소위 말빨이 좋아야 하는데,, 어눌한 발성의 김현철은 받아들여지기가 어렵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