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5일 일요일

안정환의 목소리 톤

이번 월드컵에서 역시나 엠비씨에서 해설자로 나온 안정환,,

그러나 안정환은 없었다??!!

뭐라고 할까,, 안정환의 목소리는 전혀 개성이 없었고,, 한 마디로 들리지 않았다,,

아나운서까지 3명이 함께 중계하는 시스템에서 안정환의 목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았다,,

다른 목소리에 섞여서 들리지 않았다,,

해설자로서는 치명적인 약점이다,,,

청량하고 튀는 목소리여야 하는데,, 정반대의 목소리여서 그의 음성은 관중들의 잡음과 함께 전혀 구별되지 않았다,,

그냥 이제 안정환은 해설 그만두고,, 예능에 나오는 것이  좋겠다,,

적어도 그의 목소리는 예능에 최적화 되어 버린 듯이 보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