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9일 일요일

설현과 윤아의 교체

db손해보험의 광모모델이 기존의 설현에서 윤아로 교체되었다,,

아마도 설현의 외모가 이전만 못해서 그리된 듯??

설현의 얼굴이 커져 버렸다,,  예전의 통일된 모습이 없어져 버렸다,,

당연히 광고주는 더 좋은 외모의 모델을 쓰기 마련,,,

윤아는 예전부터 빈티 나는 얼굴이었다,, 살집이 없어서,,

그러나 나이 들어가면서 얼굴에 살이 붙으면서,, 그런 빈티 나 보이는 결점이 점점 없어지고 있다,,,

할머니상이라는 분들도 있었다,, 윤아의 얼굴상이,,,

아마도 갈수록 살집이 생기면서 좋아질 것이다,,,

한효주를 생각하면 된다,, 요즘 잘 나가는 배우 한효주,,

그녀도 예전에는 빈티나는 얼굴이었다,,,

나이 들면서 얼굴이 살이 붙고,, 지금은 완성형 얼굴이 되었다,,,

설현은 소위 함지박 얼굴이 되어 버렸다,,,,  예전에는 완벽한 균형미를 자랑했었는데,,,

다 한 때인 모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