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6일 목요일

남창희

인천 동산고 출신의 남창희,,

데뷔는 그렇게 휘황찬란하게 했는데,, 그 이후 거의 잊혀진 신세가 되고 말았다

그냥 그렇게 정체되어 ,, 발전이 없었던 것이다,,

정 안되면,, 대학이라도 갔어야 하는데,, 그렇치도 못했고,,

결국 지금은 조세호와 함께 팀을 이뤄 코미디 빅리그에서 어느정도 성과를 이루고 있다

대기만성이라고 지금부터라도 각고의 노력을 통해 ,, 주류 연예인으로 발돋음하길 바란다



당신이 찾던 바로 그것 , 셀프 피칭 운동 기구


댓글 6개:

  1. 고등학교가 최종 학력,,

    답글삭제
  2. 한 때 유재석과도 프로그램을 할 정도로,, 좋은 기회가 있었는데,,

    답글삭제
  3. 유재석이 남창희 끌어주려다가 실패한거 맞죠??ㅋㅋ
    kbs 에서 무도 비슷한걸로 뭐 했던거 같은데 ㅋㅋ


    거기서도 엄청 웃겼던걸로 기억함 ㅋ


    근데 남창희 군대가고


    유재석 그거 그만두고 무도로 옮겨와서부터


    뭔가 연결고리가 없네요 ㅋㅋㅋ


    그때가 유재석 몸개그의 리즈 시절이었죠.
    떨거지들 데리고 할때 진짜 재밌었는데 ㅋㅋ


    남창희, 김종석,ㅋㅋㅋ


    유재석이 외인구단 종영하고 그대로 무모한 도전 갈거니까 기다려라 그랬는데 남창희가 포기하고 군대간걸로.

    어차피 그래도 못 떴을듯. 무모한 도전도 1년 정도 지나서야 반응왔는데요. 뭐.



    창희야 스피드 혁재야 스피드
    이 때가 재밌었는데


    남창희 무도 녹화분도 방영이 안됐다고 하죠...ㅎㅎ

    답글삭제
  4. 그래도 조세호 남창희 모두 군대는 갔다 왔네,,,조세호는 공익,, 역시 있는 집안 출신이라,,

    답글삭제
  5. 조세호 남창희 둘 다 1982년생,,

    답글삭제
  6. 있는집 출신이면 공익 간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 아직도 있다니... 10명 신검받으면 1명은 공익나와요. 병무청 신검받을 때 있는 집 자식입니다하면서 뭐 내밀기라도 하는 줄 아시나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