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0일 일요일

왜 후진국 사고가 자꾸 나나??

매뉴얼 백번 있으면 뭘하나??

지키지를 않는데,,

앞으로도 이런 사고는 계속해서 날 것이다,,

세월호 선장 같은 사람이 있는 한 계속해서 날 수 밖에 없다,,

더 심한 한 말로,, 고의로 사고내면 막을 방법 있나??!!


그리고 이런 후진국형 사고가 계속 나는 것은,, 우리가 그 쪽으로는 후진국이기 때문이다,,



어느 하나를 고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모든 것이 정치 사회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수준이 높아져야 ,, 저절로 해결된다..

댓글 6개:

  1. 공직자의 뇌물

    법원의 알게 모르게 있는 거래??

    대기업과 정부의 모종의 뒷거래??

    등등

    이 모든 것이 사회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답글삭제
  2. 공직자의 뇌물

    법원의 알게 모르게 있는 거래??

    대기업과 정부의 모종의 뒷거래??

    등등

    이 모든 것이 사회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답글삭제
  3. 모든 것이 투명해야 하는데,, 투명하면 쩐이 안 생긴다,,

    고로 투명할 수가 없는 것이다,,

    투명하지 않으니까,, 이런 저런 사고가 터지는 것이다,,,

    답글삭제
  4. 모든 것이 투명해야 하는데,, 투명하면 쩐이 안 생긴다,,

    고로 투명할 수가 없는 것이다,,

    투명하지 않으니까,, 이런 저런 사고가 터지는 것이다,,,

    답글삭제
  5. 처음부터 세월호는 출항하면 안 되었다,,

    시작부터 사고는 잉태되고 있었다,,

    출항하면 안되는데,, 왜 출항했을까??!!

    그 속을 들여다보면,, 우리 사회의 모든 어두운 면이 나올 것이다,,

    답글삭제
  6. 처음부터 세월호는 출항하면 안 되었다,,

    시작부터 사고는 잉태되고 있었다,,

    출항하면 안되는데,, 왜 출항했을까??!!

    그 속을 들여다보면,, 우리 사회의 모든 어두운 면이 나올 것이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