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7일 월요일

새시진 돌만수

한국시리즈에서 우승을 못했다고 해도,,

김시진 이만수가 못했다기 보다는,,,

당시 해태 타이거즈의 전력이 워낙 세서,, 그랬다고 보는 것이,,,

어쨓건 우승 못한 것은 사실이지만,,,

아래는 펌글

만수가 이번엔 너무했네... 조바깥은 역대포수라인에서 빠따는 되고 리드는 개OOO인 대표적 직계후배인데 ㅋㅋㅋㅋ 옛날에 삼성이 한국시리즈 번번히 쳐발렸던건 새시진 돌만수 콤비가 진짜 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도 감독되니까 아 이래서 돌포가 욕먹는거구나 했을듯 ㅉㅉ 근데 돌포보다 더문제는 돌감독인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