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5일 일요일

이진

이진이 송혜교 한혜진과 함께 은광여고 3대 얼짱이었다고 한다


그 정도면 상당히 예뻤다는 얘기다


그러나 핑클 멤버중 이진을 누구라도 예쁘다고 하지는 않았다


주로 청순하다는 칭찬 일색이었지


왜일까??


한마디로 이진은 화면 속에서는 실제보다 그렇게 예뻐 보이지 않았다는 것이다


거기다 특출난 자기만의 콘텐츠도 없다보니


그저 그런 신세로 전락하고 말았다


그러면서 안 좋은 연예계 소문에는 당사자로 오해받는 일이 많았다



이진을 보면 참 안쓰럽다


열심히 하려고는 하나  왠지 처량하고 맞지않는 옷을 입은 느낌이랄까



부디 이진이 자신에게 딱 맞는 일을 찾기를 바란다












이진 탤런트, 가수
출생
1980년 3월 21일
신체
169cm, 46kg
혈액형
B형
소속그룹
핑클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가족
1남 2녀 중 셋째
데뷔
1998년 핑클 1집 앨범 [Blue Rain]
취미
영화감상, 스티커사진 찍기
특기
피아노 연주, 연기
별명
막대기(안무연습할 때 몸이 뻣뻣하다고 해서)
성격
낯가림을 별로 안하는 편
이상형
인상이 좋고 따뜻한 남자
좌우명
겸손하게 살자
종교
기독교
매력포인트
좋아하는 음식
아구찜, 피자
정보확인 소속사 2011.01.24 도움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은광여자고등학교
진선여자중학교
대도초등학교




댓글 2개:

  1. 요즘 미모에 제일 물이 올랐던데,, 멤버중에서,,

    좋은 남편 만나 시집도 갔고,,

    대기만성이구만,,

    하기사 끝이 좋으면 다 좋다고 했으니,,

    앞으로도 고고씽하시길,,

    이진 화이팅!!!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