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3일 일요일

무한도전 가요제 유감

가요제 너무 자주 한다


물론 시청율 올라가고 ,, 음원 수입 생기고,,  등등 도랑치고 가재잡고 하는 식이겠지만


이런 식은 좀 곤란한거 아닌가??


남의 밥그릇을 빼앗는 결과 아닌가??


그냥 무한도전은 예능에만 충실했으면 좋겠다!!




아래는 펌글

오늘 가요제 순위 매깁니다.

7위 센치한 하하 - 죽을래 사귈래

6위 스윗콧소로우 - 정주나요

5위 GG - 바람났어

4위 파리돼지앵 - 순정마초

3위 처진 달팽이 - 압구정날라리

2위 바닷길 -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1위 철싸 - 흔들어주세요

확실히 철싸의 공연은 노래 자체의 완성도도 높았고, 무대 의상 및 안무 등 준비성도 높았고, 세련됐으며, 가요제라는 특색있는 상황에 적합한 공연이었다..
스윗콧소로우의 공연은 무대 의상과 안무의 준비성은 높게 살 수 있지만, 곡 자체가 좀 낡은 느낌이고, 다소 아마추어적인 모습이 아쉬웠던 공연이었다.

센치한 하하의 곡과 공연 내용 모두 많이 부족하고 실망스러웠으며, GG의 바람났어 역시 기대에 부흥하지 못했다...

파리돼지앵의 순정마초는 곡 자체의 완성도는 가요제 출전곡 중 단연 최상이었으나 다소 무한도전 가요제와는 어울리지 않는, 부적합한 선택이 아니었나 판단된다..
오히려 댄스곡이 아니라면 그러한 파리돼지앵의 웅장한 무대보다는 바닷길의 공연이 더욱 감동적으로 또 인상적으로 다가올 수 있다..

압구정날라리는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을만큼 무난했고, 이적의 곡에 유재석이 너무나 잘 녹아들었다...

그리고 오늘 가요제 최고의 송은 처진 달팽이의 말하는대로...




가수들 신곡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


<벅스>

1위 바람났어

2위 압구정날라리

3위 나만부를수있는노래

4위 순정마초

5위 흔들어주세요

6위 죽을래 사귈래

7위 정주나요

8위 롤리폴리 10위 내가 제일 잘나가 13위 Hands up

<멜론>

1위 바람났어

2위 압구정날라리

3위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4위 순정마초

5위 흔들어주세요

6위 정주나요

7위 죽을래 사귈래

8위 내가 제일 잘 나가 9위 롤리폴리 10위 Hands up

<도시락>

1위 바람났어

2위 압구정날라리

3위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4위 흔들어주세요

5위 순정마초

6위 죽을래 사귈래

7위 정주나요

8위 롤리폴리 11위 내가 제일 잘 나가 16위 Hands up

<몽키3>

1위 바람났어

2위 압구정날라리

3위 흔들어주세요

4위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5위 순정마초

6위 죽을래 사귈래

7위 정주나요

8위 롤리폴리 9위 내가 제일 잘 나가 10위 Hands up

<앰넷>

1위 바람났어

2위 압구정 날라리

3위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4위 흔들어주세요

5위 순정마초

6위 죽을래 사귈래

7위 정주나요

8위 롤리폴리 11위 내가 제일 잘 나가 13위 Hands up

<소리바다>

1위 바람났어

2위 압구정 날라리

3위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4위 흔들어주세요

5위 순정마초

6위 죽을래 사귈래

7위 정주나요

8위 롤리폴리 11위 내가 제일 잘 나가 15위 Hands up


아동케어로 소시도 처바르고 가요계 올킬했다고 껍석대던 2NE1은 복고댄스따위나 흔들어대는 티아라한테도 처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영원하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