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6일 토요일

연예인 대물??

펌글입니다..


간단히 이름만 쓸거

김흥수

김강우

이승기- F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서진

오지호

유재석 -재석아찌 이외군 ㅋ

일단 아는거 올렸는데

김흥수 김강우 이서진은 100퍼 트루

대한민국 남자들 힘내자고^^



물론 예외는 있겠지만,,  보통 키 크고 마른 사람이 큰 편이지

김흥수라!!


충분히 적합한 몸매다


그나저나 김흥수는 요즘 뭐하시나??  잘 안보이던데


김흥수도 적당히 살이 붙어야 멋있을 텐데


마른 몸매는 젊을 때는 좋아 보일지 모르나,, 나이 먹으면 맡을 역할이 별로 없어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