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7일 수요일

이서진 김정은

김정은 낭비벽이 심해서 헤어졌다고??


뭐,, 충분히 가능성 있는 소문이네


그보다는 사랑의 감정이 문제겠지


진짜 좋아하면 ,, 뭔들 못 해주겠냐??












아래는 펌글

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약을 파시나..
너님 친한 언니가 연예계 인맥이 실제로 있는지 어쩌는진 모르겠는데 확실한 건 이서진 이야기 빼고 나머진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x파일에 있는 내용이라는 거.ㅋㅋㅋ
그리고 이서진&김정은.
김정은이 된장녀?ㅋㅋ 김정은네도 어디가서 돈 아쉬워할 집안은 아님. 물론 이서진이 더 잘살겠지만, 이서진 등처먹고 된장질 할만큼 찌질한 짓 안해도 살 정도는 됨. 글쓴이 나이 딱봐도 어려보이는데 난 이 언니 데뷔시절쯤에 잡지에선가 어디서 '한달용돈 300만원 뿐이 안돼요..' 라고 인터뷰했던거까지 다 기억하는 사람임.ㅋㅋ 모르면 짜져.
그리고 이서진. 여자 밝힘증 장난 아닌거 알만한 사람들 다 알잖나? 성격도 대단하고.. 드라마 '이산' 덕분에 이미지 개 고급스러워진거 사실.
그리고 김정은 이서진 헤어졌는데 왜 김정은이 동정표 많이 받는지는 알고나 쓰는 건가?
이서진이 문자 한통만 딸랑 보내놓고 일방적으로 잠수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사이에 뭔 일이 있었는진 모르지만 그게 불혹의 나이를 앞둔 성인이 할짓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